반응형
지난 글에서 소개드렸던 명품 브랜드 시계 3등급 톱클래스 시계부터 1등급 빅 5 중 8가지를 역사와 Valuable(가치)를 소개하겠습니다.
블랑팡 : 남자 명품 시계 브랜드 중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시계 중 하나입니다. 1735년 시작으로 " 현재까지 우리의 전통 "이라는 신조를 지키며, 최고의 기술력을 선보이는 명품 브랜드입니다.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시계 브랜드로 자리를 잡으며, 워치메이킹 산업을 이끄는 핵심 브랜드입니다.
예거 르쿨트르 : 뛰어난 기술력으로 판매되고 있는 예거 르쿨트르입니다. 1833년 시작으로 처음에는 무브먼트와 시계 부품 등을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업체로 시작하였습니다. 1931년부터 현재까지 시계 제조 특허 약 400개 이상 보유, 1,200개 이상의 자사 무브먼트를 보유해 완벽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입니다.
아 랑에 운트 죄네 : 다른 시계들은 대부분이 스위스 국적을 가졌지만, 아 랑에 운트 죄네는 독일 하이엔드 명품 시계 브랜드로 최상의 품질을 가졌습니다. 1845년 시작으로 " 하나의 완벽함 "을 추구하는 수공 기술로 일 년에 5,000~7,000개만 생산할 정도로 최고의 제품을 엄선해 판매되고 있습니다.
위블로 :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다른 브랜드에서 시도하지 않은 " 아트 오프 퓨전과 신소재 "로 생산하고 있는 시계입니다. 1980년 시작으로 위블로는 100년 이상 전통을 지닌 다른 명품시계와 비교하면 역사가 짧은 편입니다. 하지만 럭셔리 스포츠 시계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면서 신흥 명품으로 떠올랐습니다. 프랑스어로 ' 뱃전의 창문 '이라는 뜻이며, 위블로는 요트, 폴로 경기, 승마 등 럭셔리 스포츠를 즐기는 로열패밀리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 스페인 국왕이 그리스 국왕 선물로 위블로를 선택했으며, 스웨덴 국왕 칼 구스타프가 노벨상 시상식에서 착용해 화제를 모았습니다. 2008년 프랑스 럭셔리 회사인 LVMH그룹에 인수되면서, 이름값을 더 높였습니다. 명품시계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어 새로운 도전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.
제니스 : " 모든 것의 정점 "이다라는 브랜드의 뜻에 역사와 기술력으로 미래를 만드는 명품시계 브랜드로 유명한 제니스는 시계 역사의 한 획을 그은 크로노그래프의 선두주자이며, 최초이다. 1865년 시작으로 현재 약 2,330개가 넘는 상을 수상했으며, 브랜드 매뉴팩처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스위스 워치메이킹을 이끌고 있는 명품 브랜드입니다.
피아제 : 전통적인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내고 있는 하나의 예술품이라는 평을 듣는 피아제입니다. 1847년 시작으로 섬세하며, 견고한 기술력으로 디자인부터 사소한 마감까지 자체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시계 제조 업체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. 화려한 보석과 시계 조합의 강자로 최고라는 이야기 합니다.
파네라이 : 단순하면서도 투박한 색을 표현하는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파네라이의 정체성을 많이 표현해주고 있다. 1860년 시작으로 160년이라는 역사의 이탈리안 디장인과 스위스 워치 메이킹의 완벽한 조화를 바탕으로 해양 등 모든 분야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파네라이 브랜드이다. 현제까지도 오리지널을 지켜주는 디자인으로 몇 안 되는 브랜드이며, 강한 프로페셔널 워치의 정석으로도 유명합니다.
다음 편에서는 여자시계 순위를 적으려고 합니다.
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5가지 분류
반응형
'시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명품 시계 브랜드 순위 5가지 분류 (0) | 2022.06.03 |
---|
댓글